당일 가입 후 해지시 요금이 발생 하나요?
당일 가입 후 해지시 요금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
해지 후 재가입은 바로 되나요?
서비스 해지 후 당일 재가입은 불가 하며 익일 재가입 가능 합니다.
쿠폰수신함 기능은 무엇인가요?
유료회원에 한하여 제공 하는 서비스 입니다.
매월 1일 : 주차권, 16일 : 주유권을 발송해드립니다.
1일~15일 사이 가입자는 16일 첫 쿠폰 제공 / 16일~말일 사이 가입자는 익월1일 첫 쿠폰 제공 합니다.
※ 본 쿠폰은 업체 사정에 따라 주차권 / 주유권 외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쿠폰으로 교체 및 랜덤하게 발송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기부담금 보상 보험은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있나요?
유료회원에 한하여 제공 하는 서비스 입니다.
[사고접수방법]
- 인포바인 고객센터 : 02-784-8059
[지원금 적용 조건]
차대차 차량사고로 인한 자기부담금 발생시 비용을 지원하는 보험으로써 아래 조건 모두 충족 시 15만원 지급합니다.
조건 : 1) 본인 소유의 차량 사고시
2) 자동차보험 중 자차보험까지 가입된 고객
3) 차대차 사고인 경우
사고 발생시 보험금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블랙박스 고객센터로 접수 문의 주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고객센터 : 02-784-8059
상세 보고서가 소송 및 합의하는데 도움이 되나요?
사고상황 및 불가피한 상황 등에 대해 적용되지 않아 과실비율이 불합리하게 나오게 되는 경우 누락된 법규 및 불가피한 상황에 대하여 시뮬레이션등을 통해 보고서를 제시하고 이에 따라 과실비율이 수정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측이 이를 수용하지 않을 경우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불복소송을 진행 하실 수 있도록 가이드는 제공하고 있습니다.
AI간략보고서와 상세보고서 차이가 무엇인가요?
AI간략보고서인 경우 사고사건에 대해서 분석하여 보험사/경찰등이 제시한 과실비율이 합리적인지 판단에 도움을 드립니다.
상세보고서는 과실비율이 불합리할 경우 과실비율에 대해서 객관적인 측정 및 여러 상황 시뮬레이션 자료를 제시하여 과실비율을 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성되는 보고서 입니다.
보고서작성은 얼마나 걸리나요?
AI간략보고서인 경우 24시간 이내 제공드리며, 상세보고서인 경우 사고에 따라 3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경우에 따라 1~2일 추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보고서수신함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1) 접수의뢰에 사고 내용 접수
2) 보고서작성이 진행
3) 보고서 작성이 완료 시 알림 발송
4) 보고서 수신함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사와 사고내용에 대해서 상담 할 수 있나요?
접수의뢰 후 AI간략보고서가 작성 완료 시 > 보고서수신함에 [상담사예약접수]에 상담예약을 남겨 놓으시면 상담사가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접수의뢰시 파일 업로드가 안되나요?
이미지용량 5MB / 10장 , 동영상용량 15MB / 2개 인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문제가 있다면 블랙박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랙박스분석 고객센터 : 02-784-8059
로그인이 안되나요?
인증 문자 수신이 안될 경우 스팸문자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다른문제가 있다면
블랙박스분석 고객센터 : 02-784-8059
홈페이지는 어떻게 갈 수 있나요?
접수의뢰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홈페이지 > 로그인 > 접수의뢰메뉴 > 사고경위 등 사고내용 입력 / 사고사진 업로드 / 블랙박스영상 업로드 > 접수의뢰 완료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www.black-box.co.kr)에서 로그인 or 서비스 가입 메뉴에서 휴대폰번호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 3가지 방법으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1. '블랙박스분석' 서비스 홈페이지(www.black-box.co.kr)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2. '블랙박스분석' 서비스 고객센터(02-784-8059)을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3. ‘블랙박스분석’ SKT고객센터(114)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블랙박스분석' 서비스는 월정액 3,300원(부가세포함) 이며, 휴대폰요금에 합산 청구 됩니다.
해지시 일할 계산 됩니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블랙박스분석' 서비스는 이용제한 시간이 없습니다.
다만, 접수의뢰 후 보고서 수신까지는 사고경위에 따라 보고서 수신시간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상담사 상담은 영업시간(09시~18시)내에서만 가능 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연령제한이 있나요?
'블랙박스분석'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명의 고객만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박스분석 서비스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
사고사례 영상 제공 / 신규변경 교통법규 안내 / 사고접수의뢰 / 사고보고서수신 다운로드 / 쿠폰수신 기능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 종류는?
안드로이드 / IOS 스마트폰 / PC / 테블릿 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박스분석'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블랙박스 '홈페이지' > www.black-box.co.kr > 서비스 가입 >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합니다.
블랙박스분석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블랙박스분석' 서비스는 교통 사고시 빈번히 발생하는 과실비율분쟁 대한 사항을 객관적인 자료 및 시뮬레이션등을 통해 사고상황을 재분석하고 손해사정사의 사고 의견 등을 함께제공함으로써 분쟁소지를 해소하고 또한 불복소송에 대한 가이드까지 제공 가능한 서비스입니다.